레오폴드 FC750R PD 블랙/레드 영문 갈축(넌클릭)
레오폴드 FC750R PD 블랙/레드 영문 갈축(넌클릭) 기계식 키보드 구매.
(137,500원에 레오폴드에서 판매중)
(http://www.leopold.co.kr/?doc=cart/item.php&it_id=1528888288)
이전에 회사 입사할때 소모품으로 구매했던 로지텍 키보드가 건장하게 살아있고, 심지어 덮개도 하면서 애지중지 사용중.
집에서는 내 주치약사 라고 부르지만 깨어있는 약사 친구가, 취업 후 처음 맞이하는 생일에 선물해준 게이밍 키보드가 있었어서,
원래 키보드를 살 생각이 전혀 네이버 1도 없었지만....
같이 파견을 가게 된 ㅇ과장님께서 새 키보드를 사는 찰나에, 체험삼아 기계식키보드를 한번 사용하게되니 손맛을 알아버리고 말았다.
ㅇ과장님은 얼리어답터이셔서 왠만한 기기들에 대하여 척척박사... 물어보면 고민도 최대한 줄여주시는 효과까지 ㅎㅎ!
(청축 vs 갈축 / 기계식 vs 무접점)
ㅇ과장님이 쓰시던 키보드는 무접점 방식이었고, 그조차도 키캡을 손보셔서 참으로 이쁜 키보드에, 키압도 남달랐다.
타건샵까지 가서 알아볼까 하다가, 옆에 ㅂ과장님이 갈축을 쓰신다 하셔서 써보았더니, 그 키압이 마음에 들었고.
청축은 이전 친구들이 많이 써서 그 경거망동한 키압은 제외. (시끄러워서 사무실에서 못쓸거같은 마음도 있었다.)
그래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ㅇ과장님께서 추천해준 사이트로 와서 레오폴드 제품을 아이컨택하고!
유투버들의 레오폴드 후기를 보다가 블랙/레드로 각인된 모델이 엄청나게 이뻐보였다.
그래서 눈독들이고 있던 찰나, 이번주 월요일 재고가 들어왔다는 소식과 함께
발렌타인데이- 화이트데이를 의미있는 선물을 주고받자고 합의한 여친몬님께 결제서류 제출하였더니..30분만에결제.해주는 도도님
바로 다음날 받게되었다.
처음으로 주변기기를 고가로 사게된 터라, 전날 키보드 받는꿈까지 꿧다는건 안자랑. 하며 사진으로 감동을 전하려한다.
▲
위와같이 정갈하게 깔끔한 박스가 도착했다.
▲
열어보니 더 깔끔한 박스 포장
▲
박스 개봉해서 열어보니 안에 커버와함께 영롱한 키보드가 깔끔하게 정돈
▲
커버를 열고 사용하려 USB 연결하고 나니 매우 영롱한 키보드
▲
확대 하여 찍어봤는데, 차라리 안찍는게 나았을 사진실력 ㅜㅜ
주말에 잠깐 쓰겟다고 회사서 가져왔는데, 고민이다. 이걸 가져다녀야 하는건가.
이래서 과장님들은 집에도 하나 장만하셧겟구나 생각이 든다..... 나도그러한가....
칠맛 나니까 열심히하자!